조금 있으면 초겨울이 다가옵니다 많은 분들이 월동 준비를 하고 계실 텐데요 월동에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겨울 의류일 텐데요 외출할 때나 등산을 할 때 대부분 사람들은 겨울 패딩을 즐겨 입습니다오늘은 노스페이스 패딩 종류와 가장 인기 많은 패딩 베스트 3에 대해 알아볼게요노스페이스 패딩노스페이스 패딩 계급 종류노스 페이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애용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필자 역시 10여 년 전에 겨울 패딩을검색을 통해 알아보았는데요 소위 사람들이 곧잘 이야기하는 계급별 분류도 다양한데요 

 

 

엄마랑 강남 신세계백화점 갔다가 급 쇼핑했다.

그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,ㅎㅎ

가디건을 급 구매하고... 패딩에 후리스까지 ㅎ

패딩이 없어서 옷을 또사냐 했지만?

엄마는 숏패딩은 없다고 했다.

신세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에 걸려있는

패딩이 10만원밖에 안하길래 얘는 뭔데 이렇게 싸?

했더니 그건 구스패딩이 아니라 면 패딩이었다.

솔직히 만져보면 모를 정도,ㅎ

그리고 어차피 엄마는 뚜벅이도 아니고 차타고 다니는데

패딩이 뭔 필요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입어보고

너무예쁘다며 사고싶다고 했다.

나이키 스우시 후리스를 구매하고,

이 패딩도 예쁘다고 입어봤는데

역시 입으니 더 예뻤다. 당연히 구매..ㅎㅎ

신세계는 할인되는게 1도 없어서

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쓰기 위해

동탄 롯데백화점에 전화하고 재고 확인 후

가서 구매했다.

노스페이스 숏패딩 구매후기

NJ1DM81K

사이즈 90 M사이즈 66사이즈

가격 328,000원

10만원 상품권 쓰고, 나머지는

롯데백화점 카드 5% 할인받았다.

그리고 2만원 상품권 받았음.

그건 식품관에서 썼음.

가슴 부위에 노스페이스 로고가 박혀있고,

색상은 화이트와 베이지가 있었는데

입어보니 베이지가 이뻤다.

물론 화이트도 이뻤지만, 때 감당하겠어?

소매 부분은 시보리가 짱짱하게 면 소재로 되어 있었다.

그래서 바람은 잘 막아줄 것 같다.

올 겨울은 굉장히 추울거로 생각되는데

숏패딩이 인기가 있을까?

결국 다시 롱패딩으로 가지않을까?

주머니는 이렇게 앞주머니,

그리고 옆주머니가 있다.

앞주머니는 그냥 디자인 상으로 넣어만든 듯 하다.

왜냐면 앞으로 주머니를 넣으면 굉장히 불편하다.

이렇게 앞주머니를 넣으면 굉장히 불편.

아니 왜 옆주머니를 안만들고 이렇게 만들었어?

했는데, 당연히 옆주머니도 있었다 ㅋㅋㅋ

그리고 모자는 양털 후리스 같은 소재이다.

역시나 때가 굉장히 잘 탈 것 같은데,

예쁘다. 털은 탈 부착이 가능한가?

지펌 여밈과 이중으로 밸크로 잠금이 있어

바람은 완벽 차단이 될 듯 하다.

66사이즈를 입는 나와 엄마는

넉넉하게 M사이즈로 갔다.

사실 S사이즈도 맞을 것 같긴하다.

이 노스페이스 숏패딩은 S,M 두사이즈만 나온다.

기장은 엉덩이를 덮지 않는다.

이렇게 모자 털은 옆으로 넘어간다.

 

164인 내가 입었을 때도 기장감은 이정도다.

엉덩이를 안덮어주는게 난 별로지만

숏패딩 기장을 좋아하신다면 추천이다.

숏패딩 뒷모습은 이런 모습

포장되어 있어서 구스가 아직 빵빵하진 않지만

걸어놓으면 빵빵해지겠지?

 

엄마가 입었을 때는 요런 느낌

잠궈도 이쁘고 풀러도 이쁘다.

약간 메가톤바에서 하얀색을 톡 떨어뜨린 색감.

실제로 보면 더 예쁘다.

 

울 고양이 먼지 색깔이랑 똑같네 ㅋㅋ

 

노랑빛가 브라운이 섞인 예쁜베이지 색상

밝은 컬러라 오염은 발생하겠지만

그래도 이쁘게 입는게 좋으니깐,ㅎ

포근해서 담주에 날씨가 추워지면

노스페이스 숏패딩 잘 입고다녀질 것 같다.

저번주는 엄청 춥다가, 또 이번주는 괜찮네.

가을자켓 부지런히 입고다녀야지 ㅎㅎ

 
 
 

우리 귀여운 먼지...

엄마 품에서 탈출각 잡는 중

그래도 무서운지 서서 앉고 있으면

안내려간다.ㅋㅋㅋㅋ귀여워><

 

패딩 더보기

 

 

더보기

패딩 더보기

 

 

 

​a

패딩 더보기

 

 

패딩 더보기

 

 

​a

 

+ Recent posts